귀가 멍해지고 잘 들리지 않는 증상 ‘난청’
청각세포의 문제, 청신경의 문제를
오랜 노하우로 해결하다
난청은 귀가 멍하게 느껴지는 것, 잘 들리지 않는 것, 현기증, 어지러움, 구토 등의 증상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또 어느날 갑자기 난청 증상이 시작되기도 하죠. 이러한 난청이 아무런 치료 없이도 자연적으로 낫는 경우도 있지만 1/3은 증상의 악화로 진행됩니다. 이때 치료하지 않으면 청력 회복 가능성이 현저히 떨어집니다.
달팽이관 청각세포의 기능저하 또는 두개골, 척추, 골반까지 이어지는 뇌간의 비틀림 등 난청의 근본적 원인을 찾아 치료하여 재발까지 방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힘찬Q한방병원은 10여 년 전부터 사용해온 정기골요법의 섬세한 치료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이 치료법은 미국의 스탠포드 대학 임상시험(2015년)을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된 바 있습니다.
소리를 듣고 전달하는 청신경은 두개골의 뇌간이라는 부위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뇌간 부위가 척추와 연결되어 있는데 난청 환자들은 장기간 척추의 틀어짐으로 인해 이 뇌간 또한 틀어져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이로 인해 뇌간의 청신경이 퇴화되면서 난청이 나타난 것이지요. 따라서 청신경의 기능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틀어진 뇌간, 척추, 골반등을 제대로 교정해 청신경의 기능이 회복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골반부터 머리까지 바로잡아주는 전신교정
정기골교정은 골반부터 머리까지 바로잡아주는 전신 교정치료입니다. 몸의 틀어짐을 예진을 통해 확인한 후 틀어진 부분을 집중적으로 교정하게 됩니다. 일일이 수기요법으로 바로잡기 때문에 점차 몸이 가벼워지면서 난청이 줄어드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골반을 제대로 맞춰주는 미골교정
골반은 척추의 시작이기에 건강해야 합니다. 힘찬Q에서는 미골, 즉 골반의 꼬리뼈와 하부골반을 바로잡기 위해 미골교정을 진행합니다. 미골교정으로 척추가 반듯해지면 골반에서 형성된 신경자극이 뇌간의 청신경까지 원활히 전달될 수 있습니다.여러 이유들로 인해 달팽이관의 청각세포들은 딱딱하게 굳어서 제대로 듣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원인에는 다한증, 안면홍조, 어혈, 불면증, 소화불량, 등·목의 결림, 요통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원인들을 제대로 고쳐주는 방법이 정기골약물요법입니다. 정기골약물요법으로 체내의 부족함이 해결되면 자연히 청각세포의 기능이 회복되고, 난청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환자 개개인 가진 질환의 원인, 체질에 따라 약초를 활용하므로 더욱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