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사례

5년간 재발되었던 이석증에서 해방되다
| 2023/10/07

<5년간 재발되었던 이석증에서 해방되다>

-어석증도 호전되고 척추가 펴지면서 숨은 키 2cm를 되찾으셨습니다-

 

이석증을 한번이라도 경험해본 분은 두 번 다시 겪고 싶지 않으실 겁니다. 그 어지럼의 정도가 심각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50대 여성 환자분은 무려 1달에 2-3회씩 재발되시는 분입니다. 거의 날마다 어지러운 샘입니다. 과연 이런 분도 치료가 될까요?

 

왜 이분은 이렇게 빈번하게 이석증이 재발하고 거의 날마다 어지러움 속에서 사셔야 했을까요? 교과서적인 설명을 드리자면 전정기관 안에 있는 이석이 이분은 유달리 잘 떨어져서 생기신걸까요? 여러분도 궁금하실겁니다.

우리 힘찬큐의 해답은 이겁니다. 이석이 유달리 잘 떨어지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혹 이석이 떨어져도 별 무리없이 지내는 분이 있고 조금만 떨어져도 심각하게 고생하는 분이 있습니다. 그 차이는 환자분 개개인의 에너지 차이 때문입니다. 좀 더 정확하게 설명드리면 전정기관과 세반고리관의 유모세포의 에너지 차이입니다.

 

왜 이분이 에너지가 떨어져있는지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이분의 주된 특징을 보면

1) 마르고 왜소한 타입의 소양인 여성

2) BIA(세포에너지 수치)5.6

BIA는 좀 생소하실텐데 이미 미국에서는 암 전문 병원에서 환자들의 예후를 분석하는데 사용되는 검사입니다. 더 쉽게 설명하자면, 진맥 결과를 수치로 보여주는 현대의료기기라 하겠습니다. 그리고 5.6은 암은 아니지만 암환자들처럼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 분들에게서 나오는 에너지 수치입니다.

3) 핏기가 없고 말라 비틀어진 혀



4) 거북목이 심하고 등이 굽고 할머니처럼 꾸부정한 척추

 

이 분은 한마디로 말하면 극도로 체액이 고갈된 걸로 진단되었습니다. 체액 고갈이 오래도록 방치되자 급기야 전정기관의 세포들도 에너지가 심각하게 저하된겁니다. 그래서 반복적인 이석증이 발생한겁니다. 이런 분에게 어떤 처방이 필요할까요? 우리는 이분에게 체액과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숙지황 위주의 3배 강력한 처방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뇌의 어지럼증 센터가 제대로 작동되도록 어지럼증 센터와 연결된 척추를 교정했습니다.

 



그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세포 에너지 수치인 BIA5.6에서 6.1로 회복되셨습니다.



환자분께서 호소하셨던 머리가 쪼이면서 아픈 증세는 2주 치료 후 호전되셨습니다. 걸을 때 어지러워서 못 걸을 정도였던 이석증은 치료 후에는 걸으셔도 어지럽지 않으셨고 돌아눕거나 심지어 고개를 돌려도 어지럽지 않다고 하셨습니다. 치료 종결시에는 환자분 표현을 그대로 빌리자면 어지럼증은 거의 다 없어졌다고 하실 정도로 많이 호전되셨습니다.





앞으로 빠진 거북목 양상이 많이 호전되셨습니다. 목이 항상 뻣뻣하고 걸을 때는 경추가 아플 정도로 심했던 목의 증상들은 치료 중후반을 넘어가면서 호전되셨습니다.







왼쪽 치료 전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등도 굽은 상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치료 후에는 굽은 등이 바로 펴졌고 허리의 요추 커브도 더 자연스럽게 호전되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초진 당시 155.7cm였던 키는 치료 후 157.7cm로 정확히 2cm가 더 커지셨습니다. 힘찬큐 한방병원의 정기골 교정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보여주는 예입니다.

 

 

환자분께서 이렇게 호전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1) 환자분의 상태에 딱 알맞은 1:1 3배 강력한 한약 처방으로 체액과 에너지를 적절하게 보충한 점

2) 정기골 교정을 통해 귀와 연결된 뇌와 척추의 정렬을 바로잡아서 인체의 순환, 신경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게 한 점

 

재발 이석증은 이석정복술로는 한계가 뚜렷합니다. 이 환자분처럼 체액 고갈 에너지 저하 그리고 거북목 증세가 있고 목 근육들이 지나치게 긴장되어 있다면 이 두가지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그게 정답입니다. 힘찬큐 한방병원에서 제대로 된 원인을 찾으시고 거기에 맞는 정확한 원인 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우리는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이 건강하면 우리는 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