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한 잡음이 아닌 건강의 적색 신호 ‘이명’
청각세포의 문제, 청신경의 문제를
특화 치료법으로 해결하다
귀에서 뇌까지 소리 전달 과정 중 어느 부분에 이상이 생겨 환자에게 실제로 삐소리나 윙소리같은 의미없는 소리가 간헐적 또는 연속적으로 들리는 것을
말하는 ‘이명’은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로 심각한 증상이 되기도 하고, 난청이나 두통, 어지러움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아 빠르게 치료해주어야 합니다.
달팽이관 청각세포의 기능저하 또는 두개골, 척추, 골반까지 이어지는 뇌간의 비틀림 등 이명의 근본적 원인을 찾아 치료하여 재발까지 방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힘찬Q한방병원은 20여 년 전부터 사용해온 정기골요법의 섬세한 치료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이 치료법은 미국의 스탠포드 대학 임상시험(2015년)을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된 바 있습니다.
달팽이관은 소리를 듣고, 청신경은 이 소리를 뇌로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청신경은 뇌간이라는 부위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뇌간은 척추와 연결되어 있죠, 따라서 청신경은 척추의 영향을 받습니다.
척추가 틀어지면 청신경과 연결된 뇌간까지 그 영향을 받습니다. 따라서 틀어진 척추를 가진 환자라면 이 부분을 제대로 교정해야 청신경이 본래의 역할을
하게 되면서 이명을 치료할 수 있게 됩니다.
골반부터 머리까지 바로잡아주는 전신교정
정기골교정은 골반부터 머리까지 바로잡아주는 전신 교정치료입니다. 몸의 틀어짐을 예진을 통해 확인한 후 틀어진 부분을 집중적으로 교정하게 됩니다. 일일이 수기요법으로 바로잡기 때문에 점차 몸이 가벼워지면서 이명이 줄어드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골반을 제대로 맞춰주는 미골교정
골반은 척추의 시작이기에 건강해야 합니다. 힘찬Q에서는 미골, 즉혈류, 체액 순환에 장애가 생기면 달팽이관의 청각세포들은 생기를 잃고 딱딱하게 굳어서 제대로 듣지 못하게 됩니다.
대표적인 원인에는 다한증, 안면홍조, 어혈, 불면증, 소화불량, 등·목의 결림, 요통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원인들을 제대로 고쳐주는 정기골약물요법이 필요합니다. 청각세포를 활성화시켜주는 약재와 환자 개개인 체질에 적합한 약초를 활용합니다.